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91. #난난우견니 ... 이런 드라마가 좋더라 ㅋㅋ

by 으이구참 2023. 10. 30.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아적로판위하나양 이라고

구글이미
지난번에 소개했지?

어디선가 분명히 본 것 같은데 

~ ㅋㅋ

어차피 중드던 한드던 미드던

드라마가 거기서 거기를 다 차용하기에

비슷한 게 많지만

뭐 중드가 쪼금 더 많긴 하지만 ㅋㅋ

 

여하튼

유독 생각이 나길래 찾아봤어

그게 ㅋㅋㅋ

#난난우견니

구글이미지
이거 인 것 같더라고 ㅋ

근데 내용도 다른데

#주인공 이 #희귀병 인 드라마는 엄청 많았는데 

왜 유독 이 드라마가 생각난건지는 모르겠다 ㅋㅋ

 

#패도총재

#신데렐라

#희귀병

 

그래서 그냥 이드라마 리뷰를 써보기로 했어

 

뭐 그렇다고 ㅋㅋ

https://blog.naver.com/jijiss/223249774447

 

중국드라마 추천 - #난난우견니 ... ㅋㅋ#아적로판위하나양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아적로판위하나양 이라고 ...

blog.naver.com

 

#난난우견니 #패도총재 #신데렐라 #희귀병 #티빙 #웨이브 #로맨틱코미디 #난난우견니는 #이가양 #클리세 #칠욱진 #치위천 #추천중드 #중국드라마추천 #중드추천 #추천중국드라마 #중드로맨스 #로맨스추천 #중국로맨스 #달달로맨스드라마 #로맨스드라마 #로맨스 #코미디로맨스 #코믹로맨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