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재하리우 미래에서 온 사위

by 으이구참 2023. 10. 20.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재하리우

구글이미지

이거 계속 봐야 해?

1화 첫 장면부터 볼까 말까 고민하게 만들었던 작품

ㅋㅋ

1화 처음부터

주인공이 귀싸대기를 맞고

분위기상 철저하게 배반당하는 막장에

나오는 인물들이 남주를 비롯해서

전부

솔직히 별로...

화면도 어설프고 3류 드라마 느낌이 팍팍

그래서

포기하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사실 포스터에 있는 두 명의 여주가 이뻐서)

구글이미지

뻔한 내용이었지만 반전도 있고 ㅋㅋ

재미있는 드라마 인정 ㅋㅋ

과거에서 현대의 것들을 가져와 쉽게 돈 벌고 잘나가지만

실제로 저렇게 되면 저렇게 살 수 있을까?

ㅋㅋㅋ

드라마니까 가능한 거지 뭐

 

남자의 숨겨진 뭔가의

#판타지 를 잘 표현한 것 같아

2명의 이쁜 마누라에

능력은 절고

돈도 잘 벌고 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재하리우#타임슬립#데릴사위#먼치킨#수사극#로맨스#코믹#관윈펑#관운붕#위멍한#여몽한#쑹샤오잉쯔#송소영자#판타지#중드추천#추천중드#중국드라마추천#중국드라마#추천중국드라마#타임슬립드라마#중드로맨스#중드수사극#먼치킨드라마#중드먼치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