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국드라마 추천? - #만월지하청상애 (스포잔뜩)

by 으이구참 2023. 11. 12.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 올린다.

내가 요즘 이상하게 중드가 재미없게 되는

" #중태기 " 에 빠진 것 같거든

이번에는 좀 기네ㅜㅜ

그래도 가만히 있을 수가 있나? 뭘 할까 하다가

예전에 본 드라마 중에 열? 받아서 리뷰 안 올린 드라마들이 있더구먼 ㅋㅋㅋ

그걸 올려 볼까 해

오늘은 그 첫 번째

#만월지하청상애

구글이미지

이 드라마는 내가 안 좋아하는 결말을 보여줬던 드라마지

여주의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지만...

사실 그렇게 화가 날 정도는 아니었는데

너무 배역에 몰입했나 보더라

여주만 희생하는 그런 결말?

아니지 남주도 희생한 거지만

결국 만날 수가 없으니까...

꼭 그렇게 했어야 했나 싶긴 했어

그냥 사랑하게 해 주지 ㅠㅠ

정말 너무 여주가 불쌍하고 그렇더라

살짝 눈물도

#정업성 의 눈물도 좋고 ㅋㅋ

 

https://blog.naver.com/jijiss/223262430588

 

중국드라마 추천? - #만월지하청상애 (스포잔뜩) 결말이 싫어 ㅠㅠ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 올린다. ...

blog.naver.com

 

역시 그냥 뻔한 해피앤딩보다는

기억에 많이 남는 거 인정

그래도 이런 드라마는 다시 보기 싫어

나는 뻔한 해피앤딩을 보고 잊어버리더라도

다시 보면 또 즐거워지는 그런 드라마가 좋아

모두들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