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결혼예정일... ㅋㅋ

by 으이구참 2023. 11. 19.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중태기 가 너무 길어 ... 답답하다가 ㅋㅋ

일드가 눈에 들어왔어

역시

내 취향 저격 ㅋㅋㅋ

오랜만에 정주행 했다 ㅋㅋ

 

 

일본드라마 추천 - #결혼예정일... ㅋㅋ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중태기 가 너무 길어 ... ...

blog.naver.com


엄청 재미있다고 할 수는 없었지만 ㅋㅋㅋ

요즘 달달이 너무 부족한 상황에서

이런 달달은 나에게 완전 필요했어

거기에 짧네? 기존 일본드라마 보다 더 ㅋㅋ

일본 특유의 고구마도 없고

오랜만에 편하게 봤다고 해야할듯해

물론 답답함은 있었지만 이정도는 일드의 기본이니 넘어가구

#결혼예정일

구글이미지

#2023년 최신작이구요

볼만하고 재미있다 싶었더니 역시나

#만화원작 ㅋㅋ

구글이미지

https://blog.naver.com/jijiss/223268167033

 

일본드라마 추천 - #결혼예정일... ㅋㅋ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중태기 가 너무 길어 ...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