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리뷰수정] #숙녀표표권 .... #쿵푸 .. #태권도

by 으이구참 2023. 11. 27.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하려는 드라마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보면 재미있는 드라마

너무 따지지는 말고 ㅋㅋㅋㅋ

#태극권 이랑 #태권도 그 외 다양한 문파 무술도 나오고

#고장극 인것 같지만 ㅋㅋ

#현대 #무협 #로맨스 드라마야

사실

이 드라마를 본 건 엄청 오래되었는데 

#중드 보기 초창기에 봤으니까

​과거 쓴 리뷰가 엉망이라

다시 소개 하게 되었어

 

#숙녀표표권

2019년 방영된 24편 드라마

구글이미지
우리가 보통 태극권 하면 뭐가 생각남?

나는 이거 ㅋ

#이연걸

이드라마를 통해서 태극권 이야기를 이렇게 보니까

새롭기도 하고 ㅋㅋ

#태권도 를 악의 세력처럼 해놔서

흥미롭기도하고 좀 웃기기도 하고

ㅋㅋㅋㅋ​

여튼..

이런 부분을 이래저래 넘어간다면

아주 볼만한 드라마는 맞아

 

우리 여주 #손천 의 #두근두근 권법수련기 를 한번 봐볼까? ㅋㅋ

구글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