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92. #아친애적백월광... #허안 봤으면 놀라버리지 ㅋㅋ

by 으이구참 2023. 12. 6.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내가 #중태기 이거든

근데

중태기 가 아닌 것처럼 느껴지는 드라마 한 편을 봤어 ㅋㅋ

#숏폼 드라마인데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보기 시작했다가

어?

하면서 봤던 드라마야 ㅋㅋㅋ

왜냐구?

#아친애적백월광

16부작 드라마 편당 12분

#로맨스 #현대 #연예

구글이미지
내가 정말 재미있게 봤었던

숏폼 드라마 #허안

https://jijiss.tistory.com/324

 

[중드 추천][숏폼]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60. 허안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중드 [숏폼]은 살짝 복불복이 있음을 알게 된 후로 이래저래 찾아보고 보는 걸 결정하게 되었어 오늘 소개하는 숏폼 드라마는 진짜 평이 너무 좋더라

jijiss.tistory.com

과 연결시켰거든 ㅋㅋ

미쳤다 진짜

ㅋㅋㅋ

드라마 시작하자마자 엇 했다

아니 언니들이 왜 여기서 나와?

ㅋㅋㅋ

구글이미지

#아친애적백월광 이 마치

[허안] 드라마에서 못 이룬 것을 환생해서 연결해 주는 건가 싶었는데 ㅋㅋㅋ

크크 드라마 전개상

그냥 여자 주인공들이 [허안] 드라마를 촬영했다는 식으로

스토리를 연결시킨 거였더구먼 ㅋㅋ ㅋㅋ

근데 #허안 이랑 연결시켰는데도

이번 드라마 내용이 엉망이면 어쩌냐 했는데

다행히도

이 드라마 정말 맘에 쏙 들었다 ㅋㅋ

좋아!

남주와 여주조들이 내용의 중심이 되어 쭉 전개되는 게 정말 좋았어

 

이건 보면 앎 ㅋㅋㅋ

구글이미지

https://blog.naver.com/jijiss/223280964264

 

중국드라마 추천 - #아친애적백월광 ..... #허안 봤으면 ... 꼭봐ㅋㅋ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내가 #중태기 이거든 근데 ...

blog.naver.com

꼭 봐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