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93. #이애위영 ... 고구마는 없지만 전반부 지루함은 있네...

by 으이구참 2023. 12. 18.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중태기가 심했는데..

아주 주목할 만한 작품이 나오더라

#왕학체#백록 의 조합이라니 ㅋㅋ

구글이미지
 완전 좋잖아.....ㅋㅋ

그래서 이 지긋지긋한 중태기를 이기기 위해

#이애위영을 보기 시작했어

ㅋㅋ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초반은 미치는 줄ㅋㅋ???

솔직히 지루했어

스킵도 좀 하고 말야...

근데

20회 정도 인가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중 후반으로 가면서

둘의 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데... 그때부터 엄청 재미있는 거야 ㅋㅋㅋ

와 오랜만에 아무 생각 없이 집중해서 본 것 같아

드라마가 속도감도 있고

편수를 줄였으면 정말 진짜 재미있었을 것 같은데

너무 아쉽더라

그래도

후반부 집중도를 높여줘서

어느 정도 치료가 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 ㅋㅋ

#이애위영

36부작 드라마로

#로맨스

#진강문학성 소설 [ #착료 ] 가 원작

 

중국드라마 추천 - 이애위영 .... 중태기를 이길까 했는데...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중태기가 심했는데.. 아주 ...

blog.naver.com

전반부만 이긴다면

ㅋㅋㅋ.

 

좋은하루되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