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숏폼]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60. 허안

by 으이구참 2022. 10. 31.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중드 [숏폼]은 살짝 복불복이 있음을 알게 된 후로 이래저래 찾아보고

보는 걸 결정하게 되었어

오늘 소개하는 숏폼 드라마는 진짜 평이 너무 좋더라

아니 얼마나 재미있길래 ㅋㅋ

 

내가 지금까지 봤던 숏폼 중에 정말 손꼽는 드라마는 3~4개 정도 되는데...

한때 유행 타서 막 나올 때 만들어진 것들은 정말 재미가 없어서

1편만 보고 안 본 것들이 많아.....

 

<내가 재미있게 본 숏폼 드라마> 

#급니아적독가총애 1

https://jijiss.tistory.com/147

 

[중드 추천][숏폼]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26. 급니아적독가총애...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오랜만에 중드 추천이다 그간 외도? 좀 하느라 정신없이 썼는데 이제 쓸 거 다 썼으니 다시 원래대로 내가 좋아하

jijiss.tistory.com

#배탁료별총아

https://jijiss.tistory.com/218

 

[중드 추천][숏폼] 고구마없는 달달중드 40.. 배탁료별총아 [완]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전에 소개했었지? [ #배탁료별총아 ]라고... 첨에 정보도 없이 시즌제인지 모르고 봤다가 종결이 안나서 뭐지? 했는

jijiss.tistory.com

#애재순치간

https://jijiss.tistory.com/183

 

[중드 추천][숏폼] 생각보다 재미 있었던 짧은 드라마..애재순치간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숏폼드라마]로 재미를 느끼게 된 이후로 좀 찾아봤지만 몇 개 없는 것 같더라.... 쩝 여하튼 그러다가 찾은 드라마

jijiss.tistory.com

#아최진애적류여안

https://jijiss.tistory.com/202

 

[중드 추천][숏폼]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35. 아최진애적류여안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숏폼] 드라마를 오랜만에 봤어 진짜 우연히 발견하게 된 건데 이런 드라마가 숨어 있었더라고 흐흐 [아최진애적류

jijiss.tistory.com

 

갑자기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하려는 드라마는 #허안 이고 고장극 숏폼드라마야.

총 18부작으로 되어 있어

구글이미지

숏폼치고는 편당 15분가량 되는 거라. 살짝 길다면 길수 있겠지만 고장극이 15분이면 길다고 할 수 없지 ㅋㅋ

근데 그게 그럴 수밖에 없더라고

숏폼이라고 하기 아까울 정도로 스토리가 잘 나왔어

위 포스터의 두 배우가 다 해먹었어 ㅋㅋ

흥미진진에 재미도 있고, 짧지만 다음 스토리가 너무 궁금했던 부분도 많고

좋더라 진짜~~~~~~~~

 

모든 숏폼 드라마가 이런 식이라면.... 안 볼 이유가 없겠지만

워낙 저질 작품들도 많아서 아쉽지만 이런 작품들이 많이 나오길 바래야겠지?

 

여하튼 드라마는 여주도 남주도 매력적이고 이야~~~ 수위도 중드 치고는 좀 있고

베드신을 생각보다 수위가 있게 만들었어

좋더구먼 흐흐 ㅋㅋㅋㅋ 

그리고 

연기들 잘하더라 여주들이 ㅋㅋ 

뭐 전반적으로 숏폼으로 봤지만 숏폼이라는 느낌보다는 한 편의 고장극을 본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

좋았어

 

#허안 은 제목 그대로 가짜 얼굴인데... 그니까 도둑맞은 얼굴이라고 해야겠지?

ㅋㅋ

우선 여주는 십칠 역 / 심심 역 의 #가영 ....

솔직히 어디서 봤는지 모르겠지만 진짜 이쁘심

연기도 잘하고 앞으로 드라마에서 많이 볼 것 같더라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또 여주 심심 역 / 십칠 역 의 #송쟈오이

이 분 역시 처음 본 분이 맞는데 연기가 너무 인상적이고 알고 보니 청춘유니2에서도 나왔더라고 근데 나는 이분이 기억이 안 났는데 이렇게...  ㅋㅋㅋ 결국은 중국도 청춘유니에서 많은 배우가 나오는 군....

여하튼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여기에 남주 장군 소한성 역의 #승뢰

그냥 잘 생김 ㅋㅋ

구글이미지

그리고 불쌍한 악역 영왕 역의 #왕택헌

구글이미지

 

줄거리를 잠시 살펴보면

여주 십칠은 그림을 그리는 화사, 잃어버린 언니를 찾기 위해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어느 날 상국부의 또 다른 여주 심심이 그림을 의뢰하고 그 그림을 그리다가 기절했는데 깨어나 보니 얼굴이 심심으로 바뀌어 심심 대신 결혼하고 여러 가지 사건에 얽히게 되는데....

남주와 사랑도 하고 사건도 해결되는.. 해피앤딩 ㅋㅋ

 

내용이 짧은 숏폼이라 줄거리를 자세하게 이야기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어

이 정도만 이야기할게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여주 둘 다 상반되는 성격의 연기를 해야 했는데....

정말 모자라지도 않고 어색하지도 않고 너무 잘하더라.. 그래서 더 재미가 느껴지는 것 같아

구글이미지

결국은 사랑이지

고장극 보면서 일편단심인 악역들이 안타까워서 그랬는지

마지막에 이 장면에는 맘이 너무 짠 해지더라

구글이미지

정극 못지않았던 숏폼 드라마

정말 강추

꼭 봐봐

오늘도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