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숏폼]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26. 급니아적독가총애...

by 으이구참 2021. 12. 26.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오랜만에 중드 추천이다

그간 외도? 좀 하느라 정신없이 썼는데 

이제 쓸 거 다 썼으니 다시 원래대로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올려야겠지

 

오늘 소개하는 건 따끈따끈 21년 신작이면서 아주 아주 특이한 드라마야

#급니아적독가총애

구글이미지

스타일과 내용 그리고 달달함은 완전 내 스타일.

구글이미지

이게 34편인데

그런데 편당 딸랑 3~4분.....

이런 미친 드라마 ㅋㅋㅋㅋㅋㅋ

난 첨에 이게 드라마가 아니고 미리 보기라고 생각했어 헐.

 

여하튼

간단하게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꿈인지 아님 회귀인지를 한 여주가

음모로 희생된 엄마와 자신의 비극적인 삶을 바꾸고 어디서든 나타나 도와주는 남주와 결실을 맺는 아름다운 이야기인데 자세한 걸 원해?

짧아

그냥 봐...

편이 너무 짧아서 완전 술술 넘어가 

드라마의 가장 재미있는 부분만 골라서 본 듯한 느낌이라 ㅋㅋㅋ

아주 좋아. 오히려 너무 짧아서 아쉽다고 해야 할까?

여주 윤샹샹 역의 #포신희

엄청 귀엽다 ㅋㅋ

운명을 바꾸기 위해 엄청 노력하는 캐릭터

구글이미지

남주 푸시안 역의 #곽가남 ..

장애가 있으나 잘생기고 어디서든

나타나시는 정의 용사 ㅋㅋ

구글이미지

아흐 오랜만에 짧고 강한 달달 고구마 1도 없는 ㅋㅋㅋㅋㅋ

완전 최애 드라마가 생긴 듯해 

꼭 봐바 ㅋㅋ

 

- 22년 2월 4일 

,, 헐 이런 숏폼 드라마가 많이 있었다는 걸 나만 몰랐다

이 [ #급니아적독가총애 ] 도 숏폼 드라마로 그야말로 트렌드에 따라 만들어진 거드라 앞으로 숏폼드라마 아주 기대가 빵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