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25. 전세계최호적니 ... 양궁

by 으이구참 2021. 12. 22.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이 드라마를 소개 안 했었나?

그렇게 찾던 달달 드라마는 내가 다 본 것들이란 걸 또 잊고 있었다

 

점점 중드 보기에 지쳐가는데 진짜 1편부터 확 끌어 다녀서 끝까지 정주행 할 수 있는 드라마 어디 없냐?

그런 드라마들은 예전에 다 봤지 

에잉 ~~~~~

 

여하튼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확? 끌어 다녀서 보게 된 드라마라고 할 수 있지

양궁 소재의 드라마이고

달달할 때는 엄청 달달 그리고 중간에 답답 살짝!! 이런 거는 기본이니까 ㅋㅋ

2020년 작이고, 24부작

남주는 장야오 여주는 송이런

둘 다 귀엽고 잘생기고 ㅋㅋ 

미리 이야기 하지만 "해피앤딩"

대략적인 스토리를 보면

어려서부터 알고 지내는 사이이며 유망 양궁선수 남주와 이혼가정에서 자란 여주 

남주는 직진... 여주를 지켜보고 보호하는 그런 존재. 

여주는 진정한 사랑이 옆에 있다는 걸 잘 못 느끼는 것 같고 ㅋㅋ

남주는 고백하지 못해 삼키고, 독설만이 그녀와 함께하는 유일한 방법이 되어 버리고 여주도 남주와 사랑의 가능성을 정말 부정하면서 둘의 관계가 평행으로 가다가

이래 저래 여러 가지 일을 겪으면서 여주는 남주가 계속 옆에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두려워하던 것을 마주하며 남주와 사랑하게 된다는 이야기

중드가 진짜 어이없는 게 재미있는 건 미친 듯이 재미있고 지루한 건 미친 듯이 지루하고 ㅋㅋㅋ

뭐가 이렇게 극단적인지ㅋㅋ

요즘 진짜 새로 나온 드라마 위주로 보고 있는데 예전에 보던 드라마 같은 것들이 진짜 없다 

없어

이 [전세계최호적니] 도 아주

소중한 달달 드라마이니까 꼭 봐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