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숏폼] 고구마없는 달달중드 40.. 배탁료별총아 [완]

by 으이구참 2022. 3. 28.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전에 소개했었지?

[ #배탁료별총아 ]라고...

구글이미지

첨에 정보도 없이

시즌제인지 모르고 봤다가 종결이 안나서 뭐지? 했는데.....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더라

진짜 전체 시즌 종결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했는데 뭐 결국은 3 시즌 72편 완주해서 다 봤지..

ㅋㅋ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아니 꽤 걸리긴 했지만 드라마가 5분 내외이다 보니 술술 보기는 잘 본거 같아

내용도 어렵지 않고

주인공들도 이쁘고......... 뭐 살짝 부족하지만 ㅋㅋ

구글이미지

내가 이야기했었지? 그 넘의 포스터 때문에 안보는 사람들 많을 거라고.....

또 짜증이 좀 나네

아니 여주 포스터 얼굴을...

왜? 그딴 식으로 촬영해놔서 이 드라마를 봐야 하나 고민하게 만드는데... ㅋㅋㅋㅋ  

 

포스터 보고 포기하지 말고 꼭 보길 바래

괜찮아, 짧고 ㅋㅋ

구글이미지

[배탁료별총아]는 72편 3 시즌의 타임슬립 무협사극 드라마

72편이라 '너무 길다' ~~ 생각할 수도 있지만 편당 5분 내외...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거 ㅋㅋ..

남주는 #김현정 여자 이름 같지만 남주 이름.. 어느 드라마에서 봤는지 기억은 잘 안 나지만 어디선가 본 사람이고

구글이미지

여주는 #장묘이 참 귀여운 여자인데 그 넘의 포스터 땜시 에잉~~~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다시 간단하게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작가인 여주가 소설을 쓰다가 사고로 자신이 쓴 소설 속에 조연으로 깨어나고 남주와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겪으면서 이별과 사랑을 이루어가는 이야기.

이 드라마가 '세드엔딩'이라고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내가 보기에는 아닌 것 같아

나름 열린 결말을 주고

 

나는 나름 좋았다....   

 

요즘 숏폼드라마가 많이 나오고 좀 이상한 것도 있긴 있다만...

이 드라마는 그래도 볼만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