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 없는 달달 중드 38. 주아대면적소가가

by 으이구참 2022. 3. 20.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ㅋㅋ

제목 자체부터도 '달달한 이웃'

크크크크 뭔가 느낌이 '빡' 오지 아는감?

 

내가 언제부터 달달 로맨스를 좋아했다고 이런 것만 찾아다니는지 어이가 좀 없지만

중드는

이런 말 하면 중드 팬들이 싫어하겠지만...

달달, 로코, 청춘 등 이런 류의 드라마 이외에는 솔직히 '나는' 재미가 없는 것 같더라. 솔직히 ㅋㅋㅋ

이젠 '조개 키스' 까지도 감질나지만 뭔가 간질간질해서 좋아졌으니 말 다 한 거지 뭐

 

여하튼

이번 추천 소개하는 [ #주아대면적소가가 ]는 남주도 잘생기고 여주도 엄청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좋기도 했지만 내용조차도 딱히 악역도 없고 고구마도 없고, 은근히 키스신도 많아서 오랜만에 편안하게 정주행 한 드라마인 것 같아.

구글이미지

물론 최근에 보고 너무 좋았던 [ #아적린거장부대 ] 만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버금가게 엄청 재미있게 봤어

특히 키스신 뽀뽀씬이 많아서 너무너무 좋았다는 흐흐 흐흐흐

구글이미지

참고로 [아적린거장부대] 남주 하여님이 여기서 서브남주로 나오는데

그렇게 한 여자만 바라보는 직진남이 여기서는 완전 바람둥이로 나온다는 거 ㅋㅋㅋㅋㅋ

구글이미지

[주아대면적소가가]는 22편의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야

남주는 #조혁흠 님 청춘물 드라마에서 많이 나온 주인공이지 연기도 좋고 목소리도 저음으로 좋고 

구글이미지

여주는 #정일일 님 분명히 다른 드라마에서 본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유. ㅋㅋㅋ 엄청 발랄 상큼한 매력이 넘치시고 몸매도 은근히 좋으신 분 인듯해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보면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하며 건축디자인 전공으로 그림을 잘 그리는 여주와 드론을 설계하는 남주가 드론과 아이스크림을 매개로 만나고 서로 사랑하게 되면 행복을 이루어가는 이야기 

구글이미지

다른 말이 필요 없어 

달달하고 착한 드라마가 보고 싶다면 이드라마는 꼭 보는 게 좋을 것 같아 

그리고 키스신도 많고 흐흐흐

아으 좋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