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이런 소재로? ㅋㅋ [이 남자는 인생최대 실수입니다]

by 으이구참 2022. 3. 16.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갑자기 본 일드에 눈을 뜬 이후로 몇 가지 찾아봤거든

그러다 걸린 게 

바로 [ #이남자는인생최대실수입니다 ]라는 드라마..

근데 참 황당한 드라마 ㅋㅋㅋ

구글이미지

일본은 참 소재가 특이한 게 많은 것 같아

그래서 예전에 일드에 빠졌던 이유도 그때 당시 한드에는 없는 소재가 너무 다양했거든

물론 요즘은 한드가 더 재미있지만 ㅋㅋㅋ

그래도 가끔 이런 일드는 진짜 재미 있지 ㅋㅋ..

뭐라고 해야 할까 흥미진진 ㅋㅋ

 

그런데 이런 소재가 드라마로 나올 수 있나 싶은데 진짜로 나오는 거 보면 일본은 다른 면에서는 보면 대단 ㅋㅋ

구글이미지

오늘 소개하는 [이 남자는 인생 최대 실수입니다]는 직장에서 파견 직원으로 일하는 여직원과 변태 CEO의 사랑을 다루고 있는데 정상적인 상황이라면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이야기이지만 갑자기 든 생각이 누군가 이렇게 끈질기게 따라오는 변태 사장이 있다면 무조건 도망만 갔을까? ㅋㅋㅋㅋ 돈도 많고 잘생기고 단지 변태?? ㅋㅋ

구글이미지

진짜 여자분들의 마음이 궁금하다는 생각을 했어.

구글이미지

머리도 엄청 좋고 잘생기고 변태지만 그래도 한 여자만 바라보는 일편단심이잖아 ㅋㅋㅋ 

구글이미지

에잉 모르겠다!!

이 드라마도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10부작이야

구글이미지

남주로는 #하야미모코미치 님이 출연했고, 이분 진짜 잘생기고 키도 크시고, 근데 연기가 너무 찰떡이라 심하게 의심스러움 ㅋㅋㅋ

여주는 #마츠이아이리 님 알지? #사내메리지허니 여주인공 ^^

구글이미지

오랜만에 특이한 소재로 찐 웃음에 욕하면서 본 드라마.

볼만해 진짜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