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만화원작드라마.. 사랑은 계속될거야 언제까지나..

by 으이구참 2022. 3. 21.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만화가 원작인 드라마야

구글이미지

일본 드라마가 만화가 원작인 드라마가 진짜 많고 인기도 좋아서 계속적으로 만화를 실사화하는 경우가 많은 듯 해.

물론 그중에는 원작보다 못한 작품으로 정말 실패하는 것들도 많아서 웬만하면 안 했으면 하는 것들도 있지만 로맨틱 코미디 로코물은 그래도 만화에서 보던 느낌을 잘 살리는 것 같아서 좋더라

나만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말야 ㅋㅋ

그리고 만화원작 일드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만화적인 인물과 실사화 했을 때 배우의 인물의 차이가 많으면 보기가 힘드니까 최대한 인물은 비슷하게 맞추어주기만을 바랄 뿐 ㅋㅋㅋㅋ

구글이미지

[사랑은 계속될거야 언제까지나]는 10부작으로 

남주는 그 유명한 #사토타케루 님 알지? [ #바람의검심 ]

내가 일드에서 그래도 감탄하면서 본 영화 

그 영화에서 주인공역을 맡았고, [ #아인 ]에서도 주인공

액션 연기는 진짜 좋은듯해 

외유내강의 모습을 잘 표현

구글이미지

여주는 내가 요즘 일드를 다시 보기 시작해서 그런지 처음 본 분인데 #카미시라이시모네 님인데 정말 일본 특유의 젊은 여성의 모습을 진짜 잘 표현한 것 같아, 귀엽고 캐발랄 ㅋㅋ

구글이미지

 

대략적으로 줄거리를 살펴보면 

중학교시절 우연히 의사인 남주와 사람을 살리게 되는 인연으로 간호사의 길을 걷게 된 여주, 남주를 쫓아 병원까지 따라왔지만 그 친절했던 그 의사가 아닌 정말 까칠한 마왕 ,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사랑을 이루어가는 이야기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사랑은 계속될거야 언제까지나] 이 드라마는 이건 일본 현지에서도 좋은 시청률도 나왔고 내용 자체도 잘 뽑아내서 원작을 보지는 않았지만 드라마를 보고도 원작을 한번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

구글이미지

최강 츤데레의 역할을 사토타케루님이 이렇게 잘할 줄이야.... ㅋㅋ

 

좀 유치해도 재미있고 유쾌하며 그리고 감동은 있지만 고구마가 없는 일드를 원한다면

이 드라마 적극 추천

 

꼭 보기를 바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