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내돈 내산] 와이즐리 면도기.... 생각보다 좋네..

by 으이구참 2021. 11. 17.
728x90
반응형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우리 집에는 면도기가 2가지 종류가 있다

하나는 도루코, 하나는 질레트...

살 때 제품이 다르면 면도날도 다르다는 걸 미쳐 인식하지 못할 때 샀기도 했고, 뭐 선물로 받기도 했고

그런데 말이야

나중에는 손잡이만 남게 되는데... 

도루코든 질레트든 면도날만 사면 되는 거잖아. 1회용은 그렇게 싼데..

모두 알다시피 이게 무지 비싸. 비싸니까 한번 사서 쓸 때 '너는 얼마나 오래 써봤니'라는 이야기 나올 정도까지 써보기도 하고 말이야

나 역시 녹이 슬 때까지 써 봤고 ㅋㅋㅋ

웃자고 하는 이야기이지만 이야기하고 싶은 건 면도기의 품질이나 뭐가 나쁘고 좋고 이야기가 아니야

도루코도 좋고 질레트도 좋아 기술력도 인정하고 그런데 가격은 어떻게 안될까?

그래.. 대기업이니까 중간에 유통마진도 있고, 광고도 유명 연예인 써야 하니 가격이 올라갈 수밖에 없겠지만 나 같은 소시민은 가격 때문에 5개짜리 하나사면 거의 6개월이상 정도는 쓸수밖에 없다고

나중에 날도 무뎌지고 위생도 걱정되는데도 가격때문에 오래 쓰는 거잖아.. 아까워서 

모두 공감할걸...

진짜 어쩔 수 없다는 생각으로 있었는데

근데 진짜 우연히 [와이즐리 면도기]를 알게 되었어.. 진짜 우연히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는 기억이 안 나. 하지만 내가 얼마나 반가웠는지 사이트를 보는 순간 스타터 세트를 하나 구입했어

8900원 거기에 알도 하나 더....

와 너무 혜자스럽지 않니?~~~ ㅋㅋㅋㅋ

우선 생각보다 고급지더라 가격 대비..

다른 것보다 우선 '제발 깎을 때 비슷하기만 해라'라는 간절한 맘으로 말이지

일회용 쓸 때 같은 느낌이 나면 어쩌나 걱정도 하면서 말이야

 

써봤다.....

와~~~ 

 

내가 쓰는 그것들과 차이가 없어.. 이거 뭐지?

 

다른 말은 안 할게

꼭 써봐

 

초보 글쓰니에게 이런 거 누가 공짜로 주겠냐만, [내돈내산]으로 앞으로 이게 내 주력 면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해

이제 적당히 쓰고 교체해야겠다.. 흐흐흐 

 

너무 좋아서 리뷰를 쓰게 되었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