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뮤지컬 리뷰] 사랑의 불시착.....

by 으이구참 2022. 11. 15.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사랑의불시착

구글이미지

우리나라...

아니 넷플릭스가 방영되는 곳이라면 그리고 k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드라마를 안 본 사람이 없을 거야

정말 재미있게 봤고

정말 즐겁게 웃었고

그리고 그들의 사랑에 슬프게 울었던

또 그리고 맨날 "일 없소"라고 말하던

그 드라마

#현빈 이 너무 좋았고

#손예진 이 너무 좋았던 그 드라마....

말하면 뭐 할까! 그런 드라마가 뮤지컬로 나왔다고 하더라 ㅋㅋㅋ

구글이미지
 

내 요즘 삶이 문화생활과 엄청 떨어져 있다 보니 전혀 알 수가 없었는데 

그래도 유일하게 문화생활을 할 수 있게 해 준 아는 동생? 덕에 참 좋은 정보도 얻고....

같이 보러 갔다는 거 아이가 ~~~~~ 움 하하하하하

삼성역 코엑스까지 막 버스 타고 지하철 타고 막 갔더니 그 예전에 ' #SM TOWN ' 극장에서 뮤지컬이 진행되더라고

​오늘 본 뮤지컬의 배우들은

구글이미지

#리정혁 역에 #이장우
#윤세리 역에 #김려원
#서단 역에 #유연정 ( #우주소녀 )
#구승준 역에 #이이경

배우들이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라 더 좋더라고

그런데

이장우 님은 그냥..... 쏘쏘~~ㅋㅋ

김려원 님은 와~~ 이런 분을 이제서야?... 탄성을 질렀어

지난번에 봤던 #뮤지컬 #리지 에서 언니 역으로 나왔다고 하더라 실력도 좋고 진짜 좋았어

유연정 님은 이제 진정한 뮤지컬 배우가 되었네 유연정이... ㅋㅋㅋㅋ

아즈아~~~!! 우주소녀 파이팅

그리고 정말 의외였던 이이경 님

아니 이분이 이런 역할도?

솔직히 노래는 좀 아쉬웠지만 진짜 연기도 멋지고 뮤지컬에서 이이경 님은 정말 새롭더라고 ㅋㅋ

애드립 때문에 엄청 웃었다는 거 ㅋㅋㅋ

전체적으로 줄거리는

드라마에서 중요한 부분만 잘 따왔더라고

.....

드라마를 못 본 분들은 살짝 내용이 이어지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이해를 못 할 수도 있겠지만

뭐 대부분 봤을 테니까....

그날따라 일부 배우들 막공이라서

김려원님도 이장우님도 김연정님도 소감을 이야기하는데 초연이라서 많이 힘들었다고 하더라

나는 정말 드라마가 자꾸 생각이 나서

드라마를 다시 보려고 맘먹었어.... 꼭 볼려구 ㅋㅋ

그리고 이거 끝나고

오랜만에 비싼 저녁ㅋㅋㅋ

인도 음식 전문점인데 솔직히 맛은 그저 그랬어

그래도 기본은 하니까 ㅋㅋㅋ

정말 좋은 시간이었어

ㅋㅋㅋㅋ

담에도 기회가 되면 뮤지컬은 꼭 보려고

영화나 연극과 달리 음악이 있어서 그런지 감동도 더 잘 되고 참 재미있고 좋네..

모두들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