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동네 맛집] ㅋㅋ 오늘은 oo날~~~ 칼국수? 수제비?

by 으이구참 2022. 10. 21.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

oo날?

칼국수? 수제비?

ㅋㅋㅋ

그냥~~ 아무날

내가 먹고 싶으니까 소개 좀 할께~~ ㅋㅋㅋ  

내가 웬만하면 맛집 이런 거 잘 안 올려

그냥 음식 사진이나 찍고 맛있네 하고 말려고 했는데 말이야

ㅋㅋ

먹어보니까 가격 대비 진짜 괜찮더라구

이 집 수제비랑 칼국수가

혹시 이 글을 보시고 근처 사시는 분이면 한번 가보는 건 어떨까 싶어

나도 첨에 아무 생각 없이 비가 막 오길래. 뭔가 밖에서 먹고 싶더라고

막걸리에 전은 그때 기분상 아니라서

그럼 수제비~~~~ 똭 생각나서 검색을 해봤는데

뭔가 전국적 유명한 맛집이라기보다는 동네 맛집 정도로 소개가 된 곳 있더라고

어떨까 싶었는데..

헐 근데 괜찮은 거야 ㅋㅋㅋㅋ

그래 바로 이 맛이지 ㅋㅋㅋㅋㅋ

맛? 괜찮아

양? 괜찮아

가격? 착해 ㅋㅋㅋㅋㅋ

혼자 먹기 미안해서 같이 먹어보자고

혹시나 체인점 아닐까 했는데 그냥 시장에서 동네 장사하는 곳이라서 더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

비가 오지?

그럼 ~~ 또 먹으러 가볼까~~~~

어때? 이번엔 만두까지?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