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중드 49. 종우륜도아련애료

by 으이구참 2022. 6. 20.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오랜만이네

이런 류의 드라마.

결말은 뻔하지만 ㅋㅋㅋ 내가 젤로 좋아하는 스타일 ㅋㅋㅋ 뻔한 결말에 뻔한 스토리

그렇지만 난 너무 좋앙 흐흐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종우륜도아련애료] 야

구글이미지

 

고구마?

그게 뭐야? ㅋㅋㅋ

뭔가 이상한 서브 남주의 행동과 주연 여주의 살짝 답답한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잘생긴 주연 남주와 이쁜 여주의 꽁냥꽁냥 한 사랑이야기와 잠시 힘들지만 행복해지는 모습은 이상하고 답답한 설정 따위 그냥 모든 걸 이겨 낼 수 있지

#신데렐라스토리

#계약연애

이런 스토리가 어떻게 재미가 없겠냐고~~~ ㅋㅋ

거기에 므흣한 어른 키스ㅋㅋㅋ 까지 그냥~~ 순정만화 거던....

 

구글이미지

 

진짜 아무 생각 없이 재미있게 볼 수 있어서

니가 만약에 중드의 복잡함에 지쳤다면

술술 넘어가는 드라마를 원하다면

 

이 드라마가 딱! 이야  

 

#종우륜도아련애료 는 24편의 로맨스 드라마야

구글이미지

남주는 잘생기기로 유명한 구시청역의 #라정 

캬~ 이 배우님 처음 본 게 중국의 남자 프로듀스101 프로그램에서 아이돌 하려고 나왔을 때 봤었는데.... 어느새 이렇게 멋진 연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구글이미지

여주는 귀엽고 이쁜 허진시와 쑤앤시역의 #임흔의

#리인심상 인가? 거기서 주인공 하녀로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쁘고 인상 깊어서 주연으로 나와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ㅋㅋ 결국 이 드라마에서 만났어. 1인 2역을 했는데.... 진짜 이 얼굴로도 못된 연기가 가능하다는 걸 알았지 ㅋㅋ.. 역시 여자 연기자는 아무리 순하게 생겨도 이렇게 변신도 가능하구나를 느꼈던 드라마. 이 분 볼수록 매력적이라서

완전 맘에 들다 보니 다른 드라마도 한번 찾아볼까 싶네..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보자면

인터넷 방송으로 메이크업 및 화장품을 리뷰 판매하는 여주가 화장품 회사의 ceo인 남주와 본의 아니게 계약으로 얽히면서 여러 가지 상황을 겪으며 단순한 계약관계가 아닌 연인으로 이어지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겠네 

뭐 전형적인 스토리이지만 중간에 살짝 양념들이 있으니까 

재미있게 볼 수 있을 듯 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오랜만에 생각 없이 볼 수 있는 드라마 한 편을 봤고, 즐겁게 리뷰를 했어

요즘 드라마 보는 족족 중도포기가 많아서

정말 리뷰 할 만한 게 없었는데

아주

좋았던 드라마야

너도 함 봐봐 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