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타카네와 하나... 역시 만화원작

by 으이구참 2022. 8. 22.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전에 일드가 만화 원작인 로맨스 분야에서 만큼은 진짜 강적이라고 했잖아

진짜 오랜 만에 

만화가 원작인 드라마를 보게 되었어

 

사실 #이시하라사토미 의  [ #타카네노하나 ]를 찾다가 발견한 건데

구글이미지

제목이 비스하잖아 ㅋㅋㅋ

어째튼 소개하려는 드라마는 [ #타카네와하나 ] 라는 #시와스유키 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야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드라마 소재를 보면 솔직히 우리나라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말도 안 되는 소재야

그게 일본이니까 가능한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고등학교 1년생 여주와 20대 중반의 남주와, 사랑??? 

 

만화니까 가능한 이야기를 드라마로 옮긴거니까 도덕적인 문제는 생각지 말자고

만화는 만화일 뿐.... 불가능한 건 불가능한 거야

뭐~~~~~~~~~~~! 우리 그 정도 이성은 있잖아?

ㅋㅋㅋ

 

[타카네와 하나]는 2019년작으로 30분, 8회로 방영작이야

여주 노노무라 하나 역의 #타케우치아이사

구글이미지

남주 사이바라 타카네 역의 #타카스키마히로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평범한 직장인이 회사 회장이 주선한 맞선 자리에 사정상 대상이었던 큰딸을 데리고 가지 못해 고1 여주인 동생을 대신 데리고 가고 평소에 맞선마다 퇴짜 놓고 여자 만나기를 거부만 해오던 남주가 그녀를 보고 반하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되는데.... 고등학생임을 알게 된 남주가 황당해 하긴 하지만 점점 아닌 척하면서도 여주를 좋아하게 되고 결국은 둘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이야기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부모가 고1 딸을 맞선 자리에 데리고 온다는 것 자체가 잘못된 거고

둘이 만나는데 맞선이라고 내버려두는 것도 이해가 안 되고

말이 안 되는 설정들이라 

호불호가 있는 드라마는 맞아

그래도 ㅋㅋ 단순하게 드라마는 드라마로 본다면 나름 재미있더라.... 확실히 만화 보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 아주 유치한 드라마를 내가 괜찮다고 느낄 줄은 나도 몰랐지만.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볼 것 없는 데 일드는 보고 싶다면 시간 때우기용으로는 최고 인듯해 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