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3번인가? 본 [아빠와 딸의 7일간].....

by 으이구참 2022. 10. 10.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이 드라마는 진짜 생각나면 보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어 ㅋㅋ

영혼 체인지로 한때 엄청 유행했던 소재이기도 하지만

 

아빠 역할 했던 분이 너무..... 여고생 역할을 잘해서? ㅋㅋㅋㅋㅋ 

구글이미지

잊히지 않는 드라마 중 하나야

17세의 생기 발랄 여고생 연기가 정말 훌륭하다 못해 충격적이란 말이 맞을 듯 ㅋㅋㅋㅋ   

 

[아빠와 딸의 7일간] 은 2007년작으로 7부작 가족코미디 드라마인데

구글이미지

우리나라에서 영화로 2017년에 리메이크되었고

구글이미지

베트남에서도 영화로 리메이크되었어

구글이미지

최근에 2022년 판으로 일본에서 리메이크되었는데 ㅋㅋㅋ 이건 다 보면 다시 소개할게

아주 기대하고 있어

어떻게 표현했을까 싶기도 하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원작~~~~ 한국에도 출간 ㅋㅋㅋㅋㅋㅋ

구글이미지

뭐 이렇게 많은 결과물이 나온 건 뭐다?   재밌다 이거지

2007년에 나온 드라마가 영화로 그리고 또 드라마로 리메이크되고 말이지

 

우선 드라마의

남주는 카와하라 쿄이치로 역을 연기한 #타치히로시 님

화장품 회사에서 승진에 밀린 신제품 개발팀 리더

여고생 연기 정말 대박 ㅋㅋ

아주 귀여우심 ㅋㅋ  현재 나이가 아마 74살이시고 아직은 정정하시다고 하네

구글이미지

여주는 카와하라 코우메 역을 연기한 #아라가키유이 님

고교 2학년 케발랄 여고생, 핸드폰 문자 치기 1등 그리고 켄타 선배를 좋아한다

정말 기복이 없고 특별한 문제없이 연기자로서 길을 가다 최근? 에 결혼했지? 가수 겸 배우인 분이랑

구글이미지

이 드라마로 2007년 남우주연상과 2008년 신인상을 수상해서 두 사람에게도 뜻깊은 드라마가 아니었나 싶어

구글이미지 2019년 블루리본 시상식에서

아빠인 남주는 여주인 딸에게 미움받고 대화를 나눈지도 오래되었는데 가족끼리 처갓집에 갔다가 오는 길에 사고가 나면서 둘의 영혼이 바뀌었고 이후 남주는 딸 대신 학교에 여주는 아빠 대신 회사에 다니면서 여러 가지 일을 겪으며 아빠를 이해하게 되고 딸을 이해하게 되며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는 이야기인데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영혼이 바뀐다는 설정은 이전에도 많은 작품들에서 써먹던 소재라 진부해지기 십상이지만, 이 드라마는 여고생의 교내 연애, 사내 업무, 불륜 오해로 인한 가정의 위기 등의 소재가 있어서 진부하지 않고 보는 재미가 있다고 할 수 있어

 

2022년 드라마가 리메이크되었으니 담에는 그걸 보고 살짝 비교도 해보고 그래야겠다

여하튼 오랜만에 다시 보는 이 드라마 

역시 재미있었어 ㅋㅋㅋ

왜 알고 보는 드라마인데도 재미있을까? ㅋㅋ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