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꼭 봐봐~~ 고독한 미식가.. 스핀오프 ~ 맛있지만 씁쓸해 이노가시라 고로의 재난 ~

by 으이구참 2022. 10. 19.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일드를 봤던 사람중에는 이 드라마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거야

만화가 원작인 이 드라마는 

구글이미지

2012년부터 2021년까지 9개 시즌을 방영했고

22년 올해 시즌10편이 나올 정도로 일본에서도 아주 인기 많은 드라마 중에 하나야

2018년에는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초청작상을 수상 했었지?

구글이미지

ㅋㅋ

주인공 #이노카시라고로 역을 맡고 있는 #마츠시게유타카 가 초청작으로 상을 받은 후 매우 기뻐하며 재미있는 멘트를 남겼어~~ "6년 전 조용히 시작한 드라마다. 아저씨가 혼자서 밥 먹는 작품이 잘 될 줄 몰랐다. 이렇게 해외까지 와서 상을 받아 영광이다"라고 

ㅋㅋ 근데 정말 너무 잘 먹고, 위트가 넘치는 모습, 그리고 배경음악에 자연스럽게 빠지게 되었고 어느덧 9 시즌까지 보게 되다니 ㅋㅋ

여전히 시즌 10까지도 주인공인 #마츠시게유타카 님.

구글이미지

겉모습은 양아치에 야쿠자 역에 너무 잘 어울릴 것처럼 잘 어울리지만 ㅋㅋㅋㅋ ( #심야식당 )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고독한 미식가에서는 전혀 그렇지 않다는 ㅋㅋㅋ

 

아직 시즌10은 안 봤는데

오늘 소개하려는 것은 시즌 10에 대한 내용은 아니고 ㅋㅋㅋㅋ

그 스핀오프 격인 [고독한 미식가 ~ 맛있지만 씁쓸해...이노가시라 고로의 재난]이라는 6편의 드라마야.

구글이미지

이 드라마는 그야말로 고로의 성공적인 식사보다는 ㅋㅋㅋ 실패한 식사 나 식사를 즐기지 못하는 고로의 곤란한 상황을 10분 내외의 6편으로 만들어진 단편 드라마로..

10분으로 엄청 짧다라고 느낄 수 도 있겠지만 정말 고독한 미식가의 재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겠더라고

혹여나 고독한 미식가를 접하지 못한 분이라면 

이것을 보는 건 어떨까 싶기도 하더라고 

짧지만 정말 재미있는 엑기스가 담뿍 ㅋㅋㅋ

1편 식사... 합석편 / 불편한 아줌마
2편 신입점원편 / 어리버리 청년, 엉뚱한 주문
3편 직원용 식사편 / 직원용 식사가 먹고 싶은 고로
고로의 좌절 ㅋㅋ
3편 직원용 식사
4편 식사방식편 / 사내식당. 미팅보다는 밥이 중요
5편 테이크아웃편 / 음식은 그냥 그대로 먹는게 ㅋㅋ
소스첨가로 고로의 좌절
6편 배달편 배달의 세계로

이렇게 짧은 단편들의 모음이다 보니 줄거리를 굳이 이야기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 생략할 거고

 

정말 믿고 봐봐

ㅋㅋ 고독한 미식가가

왜? 장수하는지

왜? 재미가 있는지 충분히 느낄 것이라 생각해

그리고 바로 이 맛에 이 드라마를 보는 것이겠지?

 

아쉬운 건

그 배고플 때 나오는 음악이 없다는 거? 그리고 배경음악이 좀 ㅋㅋ ``````` ^^

 

여하튼 나는 적극 추천

 

오늘도 모두들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