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일본판 '별에서 온 그대'....... 괜찮아..

by 으이구참 2022. 9. 19.
728x90
반응형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모두 잘 알지?

 

'별에서 온 그대' #도민준 #천송이 

구글이미지

너무나도 유명한 드라마이다보니 길게 이야기는 안 할게

2013년도에 방영했던 거라 가물가물 거리긴 하지만 그래도 당시 너무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

어렴풋이 생각은 나..

근데 이야기를 갑자기 왜 하냐고?

제목에서 처럼 오늘 내가 이야기하려고 하는 건 ' 별에서 온 그대' 일본판을 이야기 하려고 하기 때문이야

최근 한국 드라마를 일본에서 리메이크하고 있지만 실망이 많았지,,

가장 최근 #이태원클라스 ㅋㅋ

사실 일본 드라마의 특유의 환경이 한국 드라마 리메이크는 좀 어려울 거라 생각은 했어

어쩔 수 없는 시즌제의 짧은 편수나

원작과 비교되는 연출

그리고 뭔가 아쉬운 화면 구성 그리고 배우 미모? 등등등 ㅋㅋ

 

굳이 이야기하자면 아쉬움이 많이 남기에 이번 드라마도 역시나 겠지만 그래도 보고는 싶었어

이 드라마를 과연 어떻게 표현했나 너무 궁금했거든

 

그래서 보고 난 후 내 결론은 90% 가까이 전개가 비슷했다 라는 생각이야.. 물론 앤딩 빼고 ㅋㅋ

 

아쉬움은 남지만 그래도 보여줄 건 다 보여줬더라 ㅋㅋㅋ

그냥 나름 괜찮았어

만약에 원작을 모르는 사람이 보았다는 가정을 가지고 보면.... 더 좋았겠지만 ㅋㅋㅋ

구글이야기

첨에 여자배우분의 미모가 너무 차이 나는 거 아닌가 했는데 볼수록 매력적인 분이었고

남자 배우도 도민준과 비교돼서 뭔가 아쉬워 보였는데 역시나 드라마를 보다 보니 괜찮아지는 마법이 있더라 ㅋㅋㅋ

 

일드는 역시 일드..
내가 일드를 보는 것도 어쩌면 이러한 느낌? 특유의 분위기? 때문에 보는 거겠지?

 

결국 한국 드라마도  일본 드라마 그리고 중국 드라마 대만 드라마를 모두 보는 이유가

나라별로 특유의 느낌이 너무 달라서라고 해야 할 것 같아

새로운 느낌

한국과 다른 새로운 느낌이 좋아서라고 생각해

재미만 따지면 한국 드라마가 진짜 재미있어 소재도 예전과 다르게 너무 다양해지고 드라마가 이제는 여러 편의 영화 같은 느낌도 나고 대단하잖아

 

근데 그 한드와 다른 새로운 느낌이

중국이란 나라가 싫고 일본이란 나라도 좋아하지는 않더라도 그래도 보는 이유이겠지

 

각설하고 말이 많았네

 

일본판 '별에서 온 그대'는 2022년 2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방영되었어

원작이 21부작인데 10부작으로 줄였으니.... 아쉬운 건 당연하지만 그래도 나는 그냥 볼만했다고 생각해

저 예산으로 이 정도 뽑았으면 잘 뽑았지 ㅋㅋㅋ

구글이미지

여주는 사사하라 츠바키 역의  #야마모토미즈키

구글이미지

사진이 이상한 거야 이쁘신 분이야 ㅋㅋㅋ

 

남주는 도야마 미츠루 역의 #후쿠시소타

구글이미지

이분도 사진이 잘못 나온 거야 ㅋㅋㅋㅋ

구글이미지

한국 원작과 일본 리메이크 작 주연배우들~~~ ㅋㅋㅋㅋ

간단하게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원작이랑 비슷하게 전개되고 몇몇 설정만 다른 상황이라 줄거리라고 할 것은 없지만,, 간단하게 이야기하자면

400여 년 전 지구에 왔다가 죽음으로부터 살려낸 소녀가 지구를 떠나기 전에 죽을 위기에서 구하려다 죽게 되면서 지구에 남게 된 외계인 남주가 다시 떠날 수 있는 상황에서 과거에 죽은 소녀와 닮은 여주를 알게 되면서 도와주고 엮이면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인데...

원작이랑 그리 차이는 없어 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원작이랑 비교는 하지 말고 

그냥 다시 본다는 느낌으로 보면 좋을 듯 해

 

나는 기억이 가물가물한 원작 다시 한번 보려고 ^^

 

오늘도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