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 없는 달달중드 57. 설첨상적심도~러브 다이닝

by 으이구참 2022. 9. 14.
728x90
반응형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요즘 중드가 볼만한 것들은 점점 길어지고 있는 것 같아

편수가 짧은 건 재미가 없고

아휴~~

보다가 멈춘 게 몇 편인지 ㅠㅠ

중드는 숏은 숏대로 롱은 롱대로 정말 각각 다른 이유이지만 한숨이 나온다

 

이렇게 볼 게 없나?

 

[ #성한찬란 ] 을 무사히? 보고 나니 긴 것도 이제는 볼만하는구나라는 생각은 들었지만

또 긴 거를 보려니 엄두가 안 나 그나마 신작이라 다음 편을 기다리다 보니 다 본거지

완결된 50편 넘는 드라마를 보라면 아마 초반부터 포기했을 거야 ㅋㅋ ㅋㅋㅋ

 

그래도 그나마 보고 있던 것 중에 이제 완결이 된 것이 있어

총 40편의 드라마이고

오늘 드디어 완주 한 드라마야

요리가 주요 주제이고 #설첨상적심도 #러브다이닝

요리가 소재이지만 요리보다는 로맨스가 주인듯 한 느낌이 더 커

구글이미지

여주는

린꺼쑹 역의 #송조아 송조아님은 진짜 이쁜 것 같아 이목구비가 또렷

연기도 잘하고 #재불요화노판담연애 #배니축풍비상 에서도 기억에 줄줄 남을 정도로 이쁘게 나왔는데 ㅋㅋ 설첨상적심도에도 진짜 고집스럽지만 순수하고 선량한 역할을 잘 한 것 같아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남주는 장첸판 역의 그 유명한 #원경천 나 이분 ㅋㅋㅋ 대만 드라마에서 봤는데 ㅋㅋ

얼마 전에 소개했었지 대만에서 초 인기라서 한국과 중국과 일본까지 리메이크가 만들어진 #명주정아애니 ㅋㅋㅋ 그때는 파릇파릇하더니 이제는 중후한 멋이 있네

드라마 보는 내내 불쌍하다고 생각이 들었어..

열심히 살아온 인생인데.....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호텔리어를 꿈꾸고 짝사랑하는 남자에게 대시하고자 하는 여주가 투숙객인 미슐랭 3 스타 세프 남주를 만나며 우연과 사고가 겹치며 안 좋은 사이였지만 미각을 잃어가는 남주가 어릴 때 사고로 미각이 예민해진 여주를 제자로 삼고 요리 대회에 나가며 둘이 함께 하는 스토리인데... 

내용 축약을 너무 줄인 것 같지만...

중요한 부분을 이야기하면 드라마 전체를 이야기하는 것 같아서 ㅋㅋ

그래도 맘 편하게 봐도 돼 '해피엔딩'이니까

뻔한 내용에 뻔한 결말이 보이고 내용이 많이 단순하지만 ㅋㅋㅋ

그래도 둘의 사랑 응원해 ~~~~~~ ㅋ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앞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요리 드라마이면서 로맨스 드라마인데

요리도 많이 나오고 길거리 음식도 많이 나오고... 구체적으로 요리에 대한 아니 맛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가 없어서인지 이상하게 요리들이 딱히 맛있어 보인다는 생각이 별로 안 드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 ㅋㅋㅋ

남주와 여주 후반으로 갈수록 꽤 달달하더라

배우들 실제 나이가 16년 정도 차이가 나긴 하고 드라마 상에서도 나이차가 있음이 보이는데

그래도 너무 잘 어울려서 난 좋더라고 ㅋㅋㅋ

 

솔직히 모두가 행복해지는 결말의 아름다운 동화 같은 그리고 신데렐라 이야기라 재미는 있는데 중간에 너무 질질 끌어서 사실 10편 이상 줄여도 되는데 쯧.... 아쉽다면 아쉬워

 

재미는 있으니까 봐

송조아 귀엽고 너무 좋아 ㅋㅋㅋ

드라마상에서 중간에 배경음악 나올 때 그 음악을 실제 부르는듯한 입모양이 왠지 웃겼어 ㅋㅋ

끝나갈 무렵에도 그러더니 ㅋㅋ,,,,

맨 마지막에 뜬금없이 뭔가를 해서 이게 뭐야 하긴 했어 ㅋㅋㅋㅋ 와 중드가 이런 식으로도? ㅋㅋㅋ

구글이미지

모두들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