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다른 이름 같은 내용 .. <운명에서 시작되는 사랑>

by 으이구참 2022. 8. 31.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대드 2008년 < #명중주정아애니 >

구글이미지

한드 2014년 < #운명처럼널사랑해 >

구글이미지

중드 2020 < #니시아적명중주정 >

구글이미지

그리고

일드 2020년 < #운명에서시작되는사랑 >

구글이미지

딱 보고 눈치를 챘겠지만 ㅋㅋㅋ

위의 드라마들은 대만 드라마 인 <명중주정아애니>를 원작으로 리메이크한 드라마들이야.

재미로 따져도 원작만 한 것은 없다고 이야기들 하지만.....

나는 중드가 젤 재밌더라 ㅋㅋㅋ

한국, 중국, 일본의 리메이크 드라마들은 각각 특성이 있어서 같은 내용이지만 볼만은 하더라

 

그나저나 대드 < #명중주정아애니 > 얼마나 초대박이 낫길래 이렇게 까지 리메이크가 된 건지 ㅋㅋㅋ

 

내가 젤 재미있게 느꼈고, 배우들도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출연한 <니시아적명중주정>은  리뷰로 다루었어 시간되면 한번 보고....

https://jijiss.tistory.com/170

 

[중드 추천] 니시아적명중주정.... 짜증과 연민 안봤으면 .. 그래도 추천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이 드라마는 사실 요즘처럼 중드 경험이 많은 상황에서는 절대 안 봤을 드라마야 나는 드라마 보면서 스트레스받

jijiss.tistory.com

 

오늘 내가 소개하려고 한 드라마는 일본 리메이크작 [ #운명에서시작되는사랑 ] 이야

솔직히 추천한다고 했지만 꼭 보라고는 안 할게

ㅋㅋㅋㅋ

다른 리메이크 드라마를 봤다면 일본은 어떻게 만들었나 비교해서 볼 분들은 보라고 기본적인 내용을 소개할까 해.

일드 리메이크작 < #운명에서시작되는사랑 >  運命から始まる恋 은 10편으로 제작되었어

 

그런데 아쉽게도 일본 드라마는 다른 리메이크작과는 다르게 일드 자체가 시즌별 제작이다 보니

딱 중간까지의 내용만 방영하고 종결했어

만약에 드라마가 엄청 인기를 끌었다면 추후 스토리까지 이어질지도 모르겠지만 솔직히 그럴 것 같지는 않네

지금까지 만들어졌다는 이야기가 없으니

안 나온다는 이야기겠지 ㅋㅋㅋ

 

여하튼

여주는 사토 아야 역에 #타카모토미오리 님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남주는 이치죠 케이의 역에 #키즈타쿠미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회사에서 온갖 잡일은 다하는 거절 못하는 성격의 여주가 직장 동료에게 속아서 파티에 참석하고 그 파티에서 재벌 2세 남주와 엮이고 우연하게 같이 잠을 자게 되면서 임신하게 되는데....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안 본 분을 위해서 줄거리는 이 정도만 할게

10편의 한계로 내용은 중간에 떠나가는 장면까지만 나오더라고.....

일드만 보면 뭔가 슬픈 앤딩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원작도 해피엔딩이니까 아무런 내상 걱정 말고 봐봐

 

이거 보고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든다면

그때 대드 원작도 보고 중드 리메이크도 보고 한드 리메이크도 보고 그래...

 

다들 나름의 재미가 다 있어

나라별로 살짝살짝 다른 것도 있고..... ^^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있는 드라마는 맞지만, 기억에 남는 드라마는 맞으니까 

추천~~~~ ^^

 

모두들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참고- 검색하다 찾은 내용인데 대만, 중국,  한국 리메이크 들을 정말 잘 비교해서 설명해 놨더러....

관심 있으면 봐봐 ~~~~ ^^

https://blog.naver.com/alfk0404/222785721701

 

드라마 - <명중주정아애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니시아적명중주정>

대만에서 먼저 나온 드라마를 각각 한국, 중국에서 리메이크를 한 작품들이다. 오랜만에 쓰는 드라마 글인...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