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숏폼]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76. 시한삼천애상아

by 으이구참 2023. 3. 27.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중드

초기에는 키스 장면은 조개 키스라 진짜 싫었는데 ㅋㅋㅋ

한드도 과거 그랬지? 

맨날 조개키스 만 하던 때가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요즘 중국 드라마도 많이 변했어 

요즘에는 진짜 으른 키스 장면도 많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갑자기 #키스 이야기냐고?

ㅋㅋㅋ 

키스가 오늘 소개하려는 드라마에서 진짜 중요한 매개체 거든 

 

#시한삼천애상아

구글이미지

24부작의 #숏폼드라마 로 편당 5분~8분 정도 분량이야.

#패도총재 #희귀병 #신데렐라스토리 #과거인연 #판타지 #로맨스

기본 재미를 보장하는 클리세들은 다 있으니까 적극추천이여....

 

많은 걸 기대할 필요는 없지만

아무 생각 없이 볼만한 드라마라고 할 수 있을듯해

그리고 앞에 키스를 이야기했지만

거의 매회에 키스가 있어?  뭐 나름 이유가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하는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좋냐 ~~~~ ㅠㅠ

 

숏폼드라마의 특성상..

고구마가 없다고 할 수 있고

극 전개도 빨라서

나름 볼만해 

24부작이지만 2시간 좀 넘게 투자하면 그냥 한편 다 볼 수 있어 

 

뭐 말이 필요한가?

로맨스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그냥 봐~~~

#적극추천 에

#해피앤딩 이니까 걱정 말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남주 산이판 역의 #정예빈 #정이빈

구글이미지

잘생겼더라..

얼굴은 작고, 키는 크고........

이 분 출연한 드라마는 아쉽게도 못 봤네..

차가운 카리스마 총재.

이상한 병을 얻게 되었는데 그 해결책인 여주를 얻기 위해 열심히 구애하는 인물.

자리를 위협하는 새엄마 때문에 비밀?을 지켜야 하지

 

여주 하뤄뤄 하로로 역의 당염염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여주가 누군지 진짜 몰랐다

어디선가 본분이라고만 생각했는데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ㅠㅠ

내가 좋아했던 드라마에 출연하셨던 분이더라 

에효

#아화아적시광소년 에서 그 똑 부러진 조연 ㅠㅠ #사자엽 님이시다

구글이미지

역시 여자분들은 화장법이 달라지면 얼굴도 달라지는 것인가?

그리고 오늘 알았다

이때 당시 주연 #등은희 님이 2005년 생이었는데 #당염염 님은 당시 나이가 1995년생 ㅋㅋㅋ

10살 차이가 나다니 그런데 몰라봤다.

정말 어린 분이라 생각했는데 아니었더라 역시 여자배우님들은 변신의 천재.

여하튼 

남자 친구와 헤어지는 날 우연히 남주와 키스?를 하면서 엮이는 인물로 과거의 인연이 지금의 인연이란 걸 뒤늦게 알게 된다.

 

간단하게 줄거리를 살펴보면

이상한 병에 걸린 재벌 CEO가 우연히 자신의 병의 해결책이 여주임을 알고 어떻게든 자신의 여자로 만들려고 노력하면서 점차 사랑하게 되어 가는 이야기 라고 할 수 있겠다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ㅋㅋ

드라마 캡쳐
드라마 캡쳐

역시 해피앤딩이 좋아 

얼마나 아름답냐?

 

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고 모두들 파이팅!!

 

728x90
반응형